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추천하고 싶은 3단 빨래 바구니 /모던 트롤리 좁은세탁실 공간 활용법

 

1. 제품소개(모던트롤리 3단 빨래바구니)
안녕하세요. 2개월차 주부 호톤입니다. 주부로써 빨래 할때마다 검정색, 흰색색 분리하는게 번거로웠어요. 빨래분리할 목적으로 3단 빨래 바구니를 구입했습니다. 결론 삶의 질이 높아졌어요.ㅋㅋ 저희는 흰색 빨래, 검정빨래, 수건 순서대로 바구니를 활용한답니다. 남편도 분리수납에 적응되니깐 곧잘 분리하더라구요. 제가 빨래할때마다 다시 분리 할필요가 없어요.

2. 스팩
색상 : 4가지색상 이에요. 아이보리, 연베이지, 연그레이, 그레이 로 되어있어요.
사이즈 : 가로 43x새로 33x 높이 109cm (바퀴포함)입니다.
바구니 종류 6가지
(2단, 3단 선택가능 & 바구니 크기 선택가능)

 

내돈내산인 만큼, 2달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과 단점 적어볼께요 ^^


3. 장점
1) 공간 활용도 높다.
다용도실이 비좁아서 빨래 바구니가 새로로 수직배치 되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드레스룸앞에 빨래통 놓을 잉여공간이 있는데
딱 맞아서 비치해놨어요. 화장실도 가깝기 때문에 화장실에서 나온 수건도 바로바로 넣을수 있어서 편해요.

 


2) 종류별 분리 수납 가능하다.
3단으로 되어있기때문에 검정색, 흰색, 수건 순서로 바구니에 빨래를 담을수 있어요.
흰색빨래에 검정색이 들어가서 이염되거나, 색바램이 없기때문에 좋더라구요.

 



3) 이동이 가능하다.
바퀴가 달려있기때문에 제가 원하는 곳으로 이동이 가능해요.
저는 남편이 외출하고 돌아올때 옷을 바로 벗기 때문에 옷방앞에 비치해뒀어요.





4) 스윙바구니 편하다
바구니가 살짝 기울어 져있기때문에 빨래를 쉽게 놓고, 뺄수 있어서 편리해요.
바구니가 탈부착 가능하기때문에 빨래 다 차면 손잡이 바구니 들고 다용도실로 이동하면 됩니다. ㅎㅎ

 



4. 단점
1) 흰색이다 보니 오염에 약해요.
깨끗히 사용하려고 하지만 더러워 지는 부분은 어쩔수 없겠죠? 하지만 저희집은 빨래에 더러운게 묻어있지 않기때문에 빨래통을 씻을일은 아직 없었어요.

2) 첫 조립이 귀찮다
분리된 상태로 배송이 오기때문에 직접 조립해야됩니다. 저는 남편이 이런걸 좋아하기 때문에 남편찬스를 썼어요.
조립이 잘못되었더라도 일자 드라이버로 연결부위 빼주면 됩니다.

3) 플라스틱 소재
힘이 좀 약해서 바구니 넣었다 뺄때 손잡이 부분이 툭툭 빠져요. 다시 끼우면 되기때문에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ㅎㅎ

5. 결론
사길 너무 잘했다 생각이 듭니다. 빨래 할때마다 검정색, 흰색 분리하는게 일이었거든요. 집에 규칙을 정해놓으니깐 각자 빨래 분리 수납하고, 번갈아서 1번씩 돌려주면 끝입니다. ㅋㅋ 그래서 요즘 빨래할때 너무 편해요.
빨래통 사이즈는 무조건 큰거하세요. 2인 가구라 많이 남더라도 쌓아놓고 빨래합니다. 통이 작았더라면 귀찮았을것같아요.